국내 최대 래퍼런스 보유와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
컴퓨터실 강의진행과 회의실 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

넷서포트 스쿨은 업계 선두의 양방향 학습 / 회의 솔루션 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으로 전세계 90개국에 판매되고 있습니다. 넷서포트 스쿨은 관리자의 화면 (또는 특정 사용자의 화면)을 특정 사용자 또는 전체 사용자에게 실시간, 고해상도로 전송하는 기본기능을 중심으로 전송 중 화면판서 및 파일복사/배포, 화면 캡쳐 등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학교 및 기업에서 교육/회의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

넷서포트 스쿨은 강상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전송하고 동시에 클라이언트에게 전송하고 동시에 클라이언트의 화면을 검색할 수 있는 양방향 컴퓨터 강의, 회의 솔루션 입니다.
NetSupport School은 학교 수업, 회의실, 원격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
NetSupport School은 학교 및 교육기관을 위해 시장을 선도하는 학교 수업, 원격제어 및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.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NetSupport School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풍부한 평가, 모니터링, 원격제어 기능을 갖춘 최고의 교육 솔루션을 입니다.
NetSupport School은 현대 교실의 과제와 요구 사항에 맞춰 강의 내용을 조정 및 제공하고 공동 작업하며 학생 PC를 모니터링하여 학생의 주의와 집중력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모든 기능이 전용 교사, 강의실 지원자 및 기술자 모듈을 포함하여 표준으로 포함됩니다.

NetSupport Classroom 소프트웨어는 데스크탑, 랩톱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는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에서 완벽하게 작동하고 기존의 PC, 씬 클라이언트 또는 가상화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.
NetSupport는 업계 선두 업체들과 많은 전략적 제휴